☆~ さちこ / 나훈아 / 바람그리기 ~☆
본문 바로가기
궁시렁 궁시렁/ㅁ니나노

☆~ さちこ / 나훈아 / 바람그리기 ~☆

by 바람 그리기 2010. 11. 9.
반응형


사찌꼬 
さちこ


어두운 술집의 구석에서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구나
사찌꼬 사찌꼬
너의 검은머리 나는 지금도
너의 이름을 부른다 부른다
차거운 바람속에서
오늘도 혼자서 나까가와 강을 걷고 싶은 나의 이 마음
사찌꼬 사찌꼬 너의 눈동자가
나는 지금도 너의 이름을 부른다
부른다 차거운 바람속에서
사찌꼬 사찌꼬 너의 모든것을 나는 지금도
너와의 일을 좋아하노라 좋아하노라
언제 언제 까지라도



나훈아



 

☆~ Sachiko(さちこ) /Osamu Tanka & Nyc Nyusa/ 바람 그리기 ~☆

Sachiko さちこ 어두운 술집의 구석에서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구나 사찌꼬 사찌꼬 너의 검은머리 나는 지금도 너의 이름을 부른다 부른다 차거운 바람속에서 오늘도 혼자서 나까가와 강을 걷고 �

blog.daum.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