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물꽃 /김영준/ 바람 그리기 ~☆
본문 바로가기
궁시렁 궁시렁/ㅁ니나노

☆~ 눈물꽃 /김영준/ 바람 그리기 ~☆

by 바람 그리기 2021. 5. 17.
반응형


눈물꽃



아카시아 그 길에는 꽃잎만 지는데
두 번 다시 만날 수가 없는 그 사람
지금도 그 사람을 못 잊어 애태우며
맺지 못할 허무한 사랑을
울면서 울면서 잊으려 해도
피었다가 떨어진
지금은 눈물 속의 꽃이여

아카시아 그 꽃잎은 또다시 피는데
행복했던 옛날처럼 만날 수 없네
지금도 그 이름을 그리워 불러보며
떠나버린 무정한 사랑을
울면서 울면서 잊으려 해도
피었다가 떨어진
지금은
눈물 속의 꽃이여



김영준

1982



더보기

 


 스윗시 소스가 모두 깨져 방구석에 쑤셔박혀 있는 오래전 시. 아니, 낙서.
 그때 배경 음악으로 올렸던 이 음악.
 시간 참 속절없이 흘렀는데,
 내가 이런 글을 끄적거리던 때가 있었네.
 어느 지면에도 옮기지 않았지만...

 그때 그 꽃,
 어쩌면 다시는 피지 않을 그 꽃.




 '돌아오지 않는 강' 원곡 가수였다는 것, 오늘 처음 알았다.
 귀를 물어뜯겼던 작곡가는 존경받는 대가가 되었고,
 가수는 어디서 무엇을 하며 어찌 지내는지 흔적도 없다.
 한철 피었다 사라진 아카시아꽃처럼.

 양조장을 했다는 부친,
 지금은 이 세상 분이 아닐 수도 있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