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treme Ways/moby/ 바람 그리기 ~☆
본문 바로가기
궁시렁 궁시렁/ㅁ니나노

☆~ Extreme Ways/moby/ 바람 그리기 ~☆

by 바람 그리기 2019. 2. 18.
반응형

Extreme Ways


 

 Extreme ways are back again 
 최후의 방법들은 다시 돌아오고

 Extreme places I didn't know
 내가 알지 못했던 최후의 장소들
 I broke everything new again
 나는 모든것들을 다시 새롭게 쪼갰다
 Everything that I'd owned
 내가 소유했던 모든것들
 I threw it out the windows, came along
 창문밖으로 모두 던져버렸다. 일은 잘 진행되고 있다
 Extreme ways I know
 내가 아는 최후의 방법들
 Will part the colors of my sea
 나의 바다의 색들을 분할할것이다
 Perfect color me
 나에게 가장 퍼펙트한 색으로
 Extreme ways that help me
 내게 도움을 주는 최후의 방법들은
 Help me out late at night
 내가 밤을 보낼수 있게 도와준다
 Extreme places I had gone
 내가 행했던 최후의 장소들은
 But never seen any light
 어떠한 빛도 보지 못했다
 Dirty basements, dirty noise
 더러운 지하실,시끄러운 소음
 Dirty places coming through
 불결한 장소들은 성공하고 있다

 Extreme worlds alone
 최후의 세계는 홀로
 Did you ever like it planned
 그것이 계획됬던것을 아직도 좋아하니
 I would stand in line for this
 나는 이것을 위해 앞줄에 서있다.
 There's always room in life for this
 이것을 위해 나의 인생은 항상 여지가 있다
 Oh baby, oh baby
 Then it fell apart, it fell apart
 그러고 나면 그것은 산산조각 나겠지 흩어지겠지
 Oh baby, oh baby
 Then it fell apart, it fell apart
 그러고나면 산산조각나겠지, 산산조각나겠지
 Oh baby, oh baby
 Then it fell apart, it fell apart
 그러면 그것은 산산조각나겠지, 산산조각나겠지
 Oh baby, oh baby
 Like it always does, always does
 항상 그래왔던것처럼 , 항상그랬던것처럼
 Extreme sounds that told me
 내게 말했던 최후의 소리들은
 They helped me down every night
 암흑속에서 항상 나를 도와주었지
 I didn't have much to say
 나는 할말이 별로 없었다
 I didn't get above the light
 나는 빛 위쪽에 있지 못했다.
 I closed my eyes and closed myself
 나는 나의 눈을 감았고 나자신을 닫았다
 And closed my world and never opened
 그리고 나의 세계를 닫았고 다시 열지 않았다
 Up to anything
 지금까지 어떤것들도
 That could get me along
 그것은 나를 살아가게 만들었지
 I had to close down everything
 나는 모든것들을 닫았다
 I had to close down my mind
 나는 나의 마음을 닫아야만 했다
 Too many things that caught me
 나를 잡아주었던 너무 많은 것들은
 Too much can make you blind
 너무 많은 것들은 너를 눈멀게 했다
 I've seen so much in so many places
 많은 장소에 나는 너무 많은것을 보아왔다
 So many heartaches, so many faces
 많은 번민들 , 그렇게 많은 얼굴들

 So many dirty things
 그 많은 더러운것들
 You couldn't even believe
 너는 믿기조차 못할것이다
 I wouldstand in line for this
 나는 이것을 위해 경계선에 서있어야 한다
 It's always good in life for this
 이것을 위한 인생은 항상 충분하다
 Oh baby, oh baby
 Then it fell apart, it fell apart
 그리고나선 그것은 산산조각나지.산산조각나지
 Oh baby, oh baby
 Then it fell apart, it fell apart
 그리고나선 산산조각 나지. 산산조각 나지
 Oh baby, oh baby
 Then it fell apart, it fell apart
 그리고나선 산산조각 나지 산산조각나지
 Oh baby, oh baby
 Like it always does, always does
 항상그래왔던것처럼 항상그랬던것처럼


MOBY

Bournes Ultimatum. OST



더보기


 열 달을 먹어온 목 디스크 약을 거른 지 닷새째.
 간도 간이지만, 비보험으로 처방되는 뇌 신경 제어 약의 부작용도 염려되고. 일 년이 다 되어가는 그간의 물리치료로 견딜 만큼 상태가 호전된 것인지 아니면, 그 간질약에 취해 증상이 없는 것으로 착각하고 지내는 건지 알고도 싶었고.

 

 아침부터 컴을 잡고 여태 있었더니, 오른 어깨의 관절이 어긋난 것처럼 뻑뻑한게 행동이 자유롭지 못하고 통증도 온다.
 기온이 차가워서 그런 것인지, 점심 먹고부터는 전열기를 틀어 놓고 앉았는데….
 약을 끊은 증상이 나오는 건지 걱정이네.


 몇 년 전엔 석 달을 다니고 호전되었던 증상이 이번엔 10개월이 지나고서도 개운치 않으니 원.
 또 재발하면, 수술할 일 생길까 앞서 걱정이고.
 또 꼼지락거려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