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mour Te Ressemble/Adamo/ 바람그리기 ~☆
본문 바로가기
궁시렁 궁시렁/ㅁ니나노

☆~ L`amour Te Ressemble/Adamo/ 바람그리기 ~☆

by 바람 그리기 2016. 6. 4.
반응형


L`amour Te Ressemble


Adamo


그대여, 사랑은 그대를 닮았네.
너무도 강렬하기에 난 떨린다네.
하여 나는 잃어버린 어느 천국과
어느 전설 속에서,
내가 음유시인이었던 어느 꿈결을 생각하네.
도대체 언제 내가 그대를 만났던가?

그대여, 사랑은 그대를 닮았네.
너무도 강렬하기에
그대의 두 눈과 미소를 내가 알았던 것 같다네.
나의 망상 속 신기한 나라에서!


그대여, 사랑은 그대를 닮았네.
너무도 강렬하기에 난 떨린다네.
하지만 내가 더 이상 믿지 않을 때면
그대는 내게로 와 놀라게 하리니.
기다림에 지쳐,
절망에 빠진 마음으로 방황하며,
우울한 나날을 내가 보낼 때에도


그대여, 사랑은 그대를 닮았고
흉금을 터놓고 우린 함께 있네.
또한 기나긴 방황 속에 있는
내 사랑하는 님을 그대는 보리니.
그대가 없다해도 내 삶이었던 님을
모든 것은 그대를 닮았네.




치유의 이름,

  보 라  



스마트폰


Adamo-L`amour Te Ressemble.k3g


 

☆~ 詩와 音樂 ~☆

¤ 詩集 [검은 해], [바람 그리기], [너의 끈]의 저자. 詩人 <°성봉수°의 방> 입니다 ¤

sbs15012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