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 norman - for you
본문 바로가기
궁시렁 궁시렁/ㅁ니나노

chris norman - for you

by 바람 그리기 2011. 6. 24.
반응형

For you  / Chris norman


 어느 추운 겨울날 , 나는 그녀를 처음 보았습니다,

 나는 천당과 지옥 사이를 드나드는 것 같았고

 그녀의 눈을 피하려고 무척 노력하였지만

 두꺼운 것을 걸친 듯,

 내 심장은 그녀에게 빠져 들었습니다, 

 

 나는 그녀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하지만 나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녀를 얻기 위해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을 겁니다,

 그리고 나 자신과 약속을 합니다,

 나에게 전혀 기회가 오지 않는다 해도

 나는 절대 포기하지 않고 

 그녀를 위해 싸울 겁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 땅에서 함께 오랜 시간을 나누고 지난 후에

 그것을 우리는 사랑이라고 부를 겁니다,

 당신의 입맞춤 위험한 선물이지만

 당신이 베푸는 모든 것에 내 영혼은 중독되어갔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재앙이 와도 나는 기도하며

 당신을 위해 살아갈 겁니다,~

 당신만을 위해~영원히~

 

출처:☆~ 詩와 音樂 ~☆ :: 플레이바에서 음원 다운로드 하는 법 (tistory.com)

 

 

반응형

댓글